Just be myself

[Guam 괌여행] 투몬비치, 애그앤띵스후기,아가냐대성당,스페인광장,차모로빌리지,차모로야시장 본문

Travel/2018. Guam

[Guam 괌여행] 투몬비치, 애그앤띵스후기,아가냐대성당,스페인광장,차모로빌리지,차모로야시장

Soyeoniverse 2019. 8. 10. 20:45

 

베로나 호텔 오션뷰 방

호텔룸~~ 오션뷰~~스윔 굿~

오션뷰 풍경을 보니 날개뼈 노래가 절루 나와 부르면서 조식 먹으러갔다. 근데 저렴하게 예약해서 조식이 없었다.... 희희... 괜찮아 맛있는거 먹으러가자... 머쓱다드... 

 

투몬비치

베로나 호텔에서 나와 투몬비치로 수영하러 나갔다!

미쳤다 에매랄드빛 바다에 감탄을 멈추지 못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다 담지 못하는 사진이 야속했다.

한국에서 트윈룩을 사지못한 우리는 어제 t갤러리아에서 트윈원피스를 샀다! 이거 입고 사진 찍기로했다. 근데 바다를 보니 풍덩 빠지고 싶은것이다!!!! 

아몰라아 일단 들어가서 놀쟈!!

 

자연은 모든색을 가지고 있다.

발리 갔을때는 용기가 없어서 비키니위에 옷을 입었는데 둘이 있으니까 용기가 생겼다! 둘다 비키니입고 놀았다!! 오예에 ‘25살 안에 비키니입고 해변에서 놀기’ 버킷리스트 성공!!!

투몬비치

정민이한테 수영도 배우고 물위에 둥둥 떠있어보고 짠물도 한껏 마셔보고 진짜 재미있었다!! 친구랑 같이 노니까 같이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즐거움,행복감이 배가 되었다! 혼자 여행할때와는 다른 매력이다!

큰 개를 데리고 이런집에 살고싶다

베로나호텔로 들어가던중 마주친 이쁜 집과 그 앞에 거대한 나무!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우리보다 몇십배는 더 오래 살았을 거 같은 나무와 사진도 찍고 타임랩스도 찍었다!


체크아웃하고 에그앤띵스를 먹으러 갔다.

⭐️베로나호텔에서 에그앤띵스가는법
-애그앤띵스는 t갤러리아에서 걸어서 2분거리!! 베로나호텔에서 pic호텔까지 간후 t갤러리아 무료 셔틀버스를 탔습니다!

⭐️ 괌 셔틀버스 꿀팁!
pic호텔에 머물지 않더라도 탈수있어요! 저희는 근처에있는 베로나 호텔이었는데 유용하게 이용했답니다.그리고 버스안에서보는 괌풍경이 정말 이뻐서 뚜벅이에게는 최고였습니다ㅠ

 

드뎌 도착한 애그앤띵스

앞에 기다리는 줄이 있었지만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블루베리 팬케이크

일단은 비주얼이 대박이구요~~

맛도 대박쓰!! 에그앤띵스를 진짜 맛있게 먹었다! 메이플시럽뿐만 아니라 옆에있는 코코넛시럽,스트로베리시럽이었나..? 코코넛시럽이 젤루맛있었다아~^0^


두번째 호텔은 산타페 호텔! 한인택시타고 산타페호텔까지 13달러 나왔다.

⭐️괌 택시 부르기- 대중교통이 발달되어있지 않아서 뚜벅이들이 편하고 빠르게 가려면 택시를 이용해야한다ㅠ 한인택시가 카톡으로 문의하면 답장도 빠르고 가격도 미리 알려주신다. guam7788 아이디를 카톡친구추가하고 출발지와 목적지만 알려드리면 택시 예약 끝!!

산타페 호텔

도착! 쉬다가 스페인광장과 아가냐대성당을 가려고 나왔다. 이때 진짜 멘붕이었다ㅠㅠ 산타페호텔내 셔틀버스 있다고해서 쉬다 나왔는데 출발했다고하고 투몬버스는 뭐가 뭔지 모르겠고ㅠ 한2시간정도 헤매고 나서 투몬버스 노선도를 보는방법을 알게되었다. 

gpo에서 본 아직도 눈에 아른거리는 다이어리

⭐️산타페 호텔에서 스페인광장 가는법

1. 호텔 내 셔틀버스 이용

2.투몬버스를 두번 갈아타기

산타페 호텔바로 옆에 온워드 리조트 앞에서 gpo(괌프리미엄아울렛)가는 투몬버스를 타고(편도 4달러) gpo에서 아가냐쇼핑센터가는 투몬버스를 타면된다(편도4달러)

 

정말 정말 힘들게 온 아가냐쇼핑센터ㅠㅠ하지만 우린 행복해!! 열심히 걸었다.

내 치마자락을 꼭 붙잡고있는 종마니

아가나 쇼핑센터에서 아가나대성당까지는 걸어서 십분,십오분 정도 걸린다.

아가나 대성당

나는 여행하면서 그 지역의 성당 보는것을 매우 좋아한다. 무교이지만 거대하고 웅장한 성당을 보면 경건함이 생기고 다 포용해줄거같아서 마음이 편해진다.

두리번 두리번 안에 들어갈수 있나용

아가나 대성당은 괌에 생긴 최초의 성당이며 최대규모의 성당이다. 내부 입장료는 1달러이다. 조금만 더 걸으면 괌박물관과 광장이 나온다. 

괌 박물관

더워서 들어갈려고 했지만 5시까지라서 닫혀있었다. 하지만 괌자길카페보니 입장료 3달러가 아깝다고한다.

짠! 이곳은 사진을 찍으라고 만들어져있는거 같군~~

끙차끙차 저 위에 올라가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히히

이쪽이 사진찍기 진짜좋다^0^ 진짜 미국!? 런던!? 쪽 느낌이 난다! 신나게 구경하고 수요일만 열린다는 차모로야시장으로 넘어갔다. 걸어서 15분!? 20분!?

귀여운 나무와 표지판

가는 길에 귀여운 표지판과 나무를 발견해서 신나게 사진찍었다아 

차모로 빌리지- 차모로 야시장

배고프다 목마르다 일단 음료수를 한잔씩 때린후 공연을 보다가 잠깐 나와 미리예약못한 남부투어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러다 우연히 본 하늘...❤️

17:30-17:50-17:49-17:55pm

십분마다 하늘색깔이 달라지는게 정말 너어어어무 이뻤다ㅠ

포크&비프꼬치(8달러),포크찹스,오징어,허니치킨 (각 3달러) =20달러

삼사십분 기다려서 먹은 차모로야시장 꼬치들!!! 진짜 짱맛있다ㅠㅠ처음에는 닭, 소고기 꼬치2개들어있는 모둠이었는데 +포크찹스 +허니치킨 +오징어볶음까지...

꼬치>허니치킨>나중에 오징어볶음국물에 밥비벼먹어도 꿀맛 (포크찹스는 비추!!!)

흥겨운 음악소리가 나는 공연장 이층으로 올라왔다. 다들 공연보고 춤추면서 사온 음식을 먹는다. 비어있던 무대가 가득찬다!! 부부.친구,가족 삼삼오오 나오고 모인 사람들이 꼭지점댄스같은 춤을 다같이 추며 즐기는 모습이 정말 신났다!! 진지하게 밥다먹고 가서 춤출려고했는데ㅠㅠㅠ!!! 갑자기 불이 한번에 딱 꺼졌다! 우리는 처음에 서프라이즈 파티인줄알았다. 근데 알고보니 

 

리얼 정전 현상

 

워매... 다들 곧 켜지겠지~~ 하고 기다렸는데 십분,이십분동안 안켜지니까 다들 나와서 집갔다...아쉽쓰... 나진짜 다먹고 나가서 춤출려고했눈뒙....

 

다시 아가나 쇼핑센터로 가서 버스를 탔는데 읭!? gpo(괌프리미엄아울렛)가는 버스는 끊겼다고했다!!!! k마트까지 밖에 안간다며ㅠ 그래서 마트가서 맥주나 사자~ 이러고 탔다ㅠ 근데 버스기사님이 우리에게 k마트 갔다가 퇴근하니까 이 버스로 우리 호텔앞까지 데려다주신다고 했다! 이이이잉 넘 감사해요ㅠㅡㅠ 정말 편안하게 왔다ㅠ 

 

⭐️차모로 야시장 셔틀버스 꿀팁!
gpo(괌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차모로 야시장 왕복티켓이 있어요! 7달러였나!? 투몬버스 두번타는거보다 싸고 걸을 필요없이 데려다주니까 편리할거같아용! 저희는 그전에 스페인광장,아가나대성당가느라 이용하지 않았지만 차모로 야시장만 가실분들은 알아보고 이용하는것도 좋을듯합니다^0^

 

 

#괌여행 #괌스페인광장 #괌아가나대성당 #괌차모로빌리지 #괌차모로야시장 #괌투몬버스 #괌셔틀버스 #애그앤띵스 #괌투몬비치 #투몬비치 #괌애그앤띵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