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송도 센트럴파크 에어비엔비 두손두발 다들고 추천!! + 평생친구들과 올나잇파티! 본문

Feel

송도 센트럴파크 에어비엔비 두손두발 다들고 추천!! + 평생친구들과 올나잇파티!

Soyeoniverse 2019. 8. 12. 23:42

 

 

 

인천 연수구 송도동 에어비앤비 추천 ෆ 

 

https://www.airbnb.co.kr/rooms/21689812?location=%EC%9D%B8%EC%B2%9C%EA%B4%91%EC%97%AD%EC%8B%9C%20%EC%97%B0%EC%88%98%EA%B5%AC%20%EC%86%A1%EB%8F%84%EB%8F%99&source_impression_id=p3_1565620439_A0JwufCjFHbatAFz

 

Sky Lounge & Cafe in Song-Do ☆Late Check-Out☆ - Songdo 2(i)-dong, Yeonsu-gu의 Serviced apartments에서 살아보기, Incheon, 한국

한국 Songdo 2(i)-dong, Yeonsu-gu의 집 전체 ☆깔끔한 인테리어와 특히 청결에 가장 중점을 두고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용해 보신다면 이런말씀을 드리는 이유를 아시게 될것 같습니다 또한 넉넉하게 체크아웃 시간을 드리고 있으니 서두르지 마시고 여유있게 여정을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객실의 특징은 어느...

www.airbnb.co.kr

이곳은 정말 짱이다!!!! 아주그냥 정말 짱이다!!!!

1. 센트럴파크 뒤쪽에 있고 층이 높아서 뷰가.... 그냥 보고 있는데 감탄이 막 나온다...  물론 밤에는 야경이 정말 더 이쁘다!! 고급 호텔에 온것같은 느낌이 든다.

2. 호스트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답도 매우 빠르시다ㅠㅠ 그리고 사실내가 양주병을 깨먹었는데... 오히려 걱정할까봐 신경쓰였다며ㅠ 괜찮다고 위로해주셨다...

소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인테리어가 정말 분위기있고 감각적이다. 호스분이 소품 하나하나에 정말 신경쓴게 느껴져서 감탄했다. 예를들면 무드등이나 양주 조명같은!! 몇가지 종류의 차종류랑 블래커피도 준비해놓으셨다.

 


 

 

 

 

홍보는 여기까지하구~~

 

인생의 87.5% 우정인 친구들과 한 파티를 남겨야지잇

(원래는 방의 인원제한은 2명이라는 점을 알아주세용!)

탁월한 메뉴선택!

사실 이날은 살짝 뭔가 자꾸 안풀리는 날이었다.... 사소한 것부터 대망의 소연쓰가 양주병깨먹은거까짘ㅋㅋㅋ 나 정말 예지서영지은이가 아니었다면 어쩔줄 몰라 그자리에서 울었을거다... 이런 나의 모습마저 포용해주는 소중한 친구들이라 감사하닼ㅋㅋ 치우고 조용히 찌그러져 피자랑 찜닭먹었다

파뤼파뤼 어예에~ ♫•*¨*•.¸¸♪✧  

우리예지 생일파티 겸 소여니 빠이빠이 겸! 파티를 했다. 강릉오는 버스만 안막히면 피티풍선도 사서 달아놓으려했는데ㅠㅠ 너무 아쉽다아..!

뭐가 그렇게 재미있는지~ ෆ  

 

 

 

읭...?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사진찍다가 노래를 틀어놓고 각자의 리듬을 타며 놀기 시작했다. 1도 없어 틀어놓을때는 아주 대환장파티였다ㅠ

힙한 70년대 유치원생 컨셉이었을거야..

 

사진은 점샷이지라는 예지의 말 한마디로..

 

애정의 눈길로 주고받은 베개싸움을 연상하며 했는데 피터지는 베개싸움의 현장으로 찍혔닼ㅋㅋㅋ 갑자기 컨셉을 바꿔서~.~

귀염뽀짝 느낌으로다가....

 

 

한참 사진찍기가 끝나고 브루마블겜을 했다! 얻은 교훈이 있다면....

땅이 많아도 투자할 현금은 남겨놔야한다...

현금이 많아도 타이밍과 운이 중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이 끝나니까 거의 4시였다. 중학교때부터 친한 친구들인데 아마 처음으로 진실타임을 했다. 정말 솔직하게 이야기하면서 서로가 몰랐던 생각들을 알게되었다. 한참 이야기하다보니 날이 밝아왔다! 케익을 마저먹고 늦은 체크아웃시간에 맞춰서 늦잠을 자다 갔다❤️

 

이런 친구들이 있음에 참~ 감사합니다~!~!

 

#송도에어비앤비 #송도애어비앤비 #센트럴파트숙소 #송도숙소 #송도에어비앤비추천 #인천에어비앤비 

 

'Fe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은평구] 에어비앤비 단체여행 숙소 진짜 추천!  (0) 2019.08.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