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USA Exchange student] 사소하지만 사소하지 않은 일상들 본문

Experience/2018~19. USA 교환학생

[USA Exchange student] 사소하지만 사소하지 않은 일상들

Soyeoniverse 2019. 8. 25. 01:19

 

 

❤️Happy birthday DuDu❤️

우리의 하트를 받아랏!

두홍이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초대장도 만들고 영상도 만들고 방도 귀염뽀짝하게 꾸몄다. 

빔 프로젝트 개시 첫 영화는 라라랜드

빔 프로젝트를 사고 첫 개시하는 날이라 둑흔둑흔하기도 했다!

열두시가 땅! 되자마자 만든 영상을 띄어주고 선물 개봉식을 열었다 ˃̵͈̑ᴗ˂̵͈̑ 

77살 두두의 첫돌 기념식

 

두홍이랑 여러가지 깊은 이야기를 하면서 같이 눈물도 흘리고 배울점이 많은 친구라고 생각했다. 정성을 담아 편지도 쓰고ෆ 

컨셉은 소녀시대

다같이 하하호호 웃는 순간속에서 사실 혼자 꽤 불편한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그래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파티!

 

Campus theater - imcrediables2

잭잭 사랑해요...잭잭...ෆ ෆ  

정말 신선하고 재미있던 행사이다. 엄청 큰 스크린을 학교 잔디밭에 띄워놓고 인크레더블2를 보는것이닷! 자막이 없어서 걱정했지만 한번 봤던 리희가 줄거리를 대강 알려주니까 이해가 되었다. 그리고 신라면 먹으면서 보는 그 맛이 크으....

 

 

 

 

 

 

Taking a pictures with sunset

사진학 수업이 끝나고 active mind 동아리 오티를 들은 후 뭔가 살짝 들떠있는 마음으로 건물을 나왔다. 그러자 하늘이 저어어엉말 이쁜것이다! 그래서 차마 발길을 떼지 못하고 서성이면서 사진을 찍었다.

내가 보는 만큼의 반만이라도 담고싶은데 야속할만큼 사진속에 담기지 않은 선셋의 아름다움을 눈으로 담고있던중

달리와 함께해서 더 아름다운 선셋

저어어기서 윤지가 사진찍고 있는 것이닷! 너무 반가워 윤디야~~ 하고 달려갔다. 둘다 감탄을 금치 못하며 하늘도 찍었다가 서로도 찍어주고 같이도 찍었다

행복해보이네 소연

 

Painting workshop

리희 덕분에 무료로 참가하는 페인팅 워크샵을 참가했다! 나는 항상 예술에 소질이 없다고 생각하면서 미술활동을 꺼리곤 했는데 이런 생각을 깨버리기에 충분했다. 

터키식 마블링  

오예에... 터키식 마블링 이름을 벌써 까먹었다... 기억하기 위해 어디에 적어놨는데 어딘지 또 까먹었다 

유쾌하고 친절하셨던 marcia  

미술에 잘하고 못하고가 어디었나! 내가 느끼고 원하는걸 표현하면 멋진 작품이지! 앞으로 이런 워크샵이나 예술활동을 열심히 참여해야겠다.

 

연어 사케동 먹기!

연어를 잘게 다지는 코키상

일식집에서 일한적 있다는 코키상이 연어사케동을 해주기로 했다. 연어를 잘게 다지고 우리를 위해 스파이시한 소스를 만들어주었다.

두둥두둥 맛은...!

사실 그냥그랬다! (미안 코키상!)

그래도 이날 계속 과제하고 뭐시게 하다가 애들이랑 사케동 먹고 춤추고 놀아서 재미있었다아

두홍이랑 나라랑

 

With sunset 

이날도 하늘이 이쁘길래 리희한테 일몰보러 가자고 하고 빈센트 뒤에 잔디밭으로 갔다! 야씽이랑 티나는 미리 와서 보고있었다. 

모기에게 피를 뜯기면서도 사진을 오십장정도 찍고 신나버리기!

나의 어깨위에 해가 있다

 

야식으로 하루를 마무리...

진짜 지인짜... 일주일에 야식은 5번이상.. 라면은 4번이상 먹는것 같다... 아무래도 짜고 기름진 음식을 먹으니까 이런 매운 음식이 땡기는거같다... 힛

여기서 먹은 라면과 라죽만큼 꿀맛인게 없다ㅠㅠㅠㅠ 라면을 먹은 후 햇반과 계란을 다 때려넣고 끓이면...

 

JMT

 

#미국교환학생 #교환학생일상 #niagarauniversity #나이아가라대학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