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USA Exchange student] 함께여서 행복해요오! 본문

Experience/2018~19. USA 교환학생

[USA Exchange student] 함께여서 행복해요오!

Soyeoniverse 2019. 8. 25. 20:53

 

Korean thanksgiving day!

한국추석을 기념하여 우리끼리 조크만한 추석상을 차려먹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 사랑해요ㅠㅠ

이날 낮잠을 실컷 자다 눈을 떴는데 문득 외로움이 들었다. 아마 추석날 가족들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졌던거 같다. 그래도 이렇게 같이 밥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친구들이 있음에 참 감사한 날이었다.

최영수 교수님이 주신 앙증맞은 배!

가족들이랑 전화통화하는데 눈물이 나왔다ㅠ 엄마 깻잎전이랑 갈비찜 먹고싶다.....

 

외국친구들과 함께하는 식사❤️

쌀국수  🇻🇳 와 떡볶이 🇰🇷

크리스네 집에서 린이 해주는 쌀국수를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던 날!!! 미국와서 베트남 음식의 맛을 이렇게 제대로 알게 될 줄이야ㅠㅜ 음식을 나누는건 문화를 나누는 좋은 방법중 하나이다! 소요니 한국음식좀 배워올껄....

훠궈 🇨🇳 와 미역국밥, 비빔밥  🇰🇷

야씽과 함께 음식을 노나먹었다! H마트에서 시킨 미역국밥 체고... 속이 풀리고 든든해지는 기분ㅠㅠㅠ 야씽이랑 이런저런 고민이야기도 하고 더 가까워진날! 야씽은 가지고 있는 분위기가 아름다운 친구이다. 뭐랄까... 말과 행동에 진심이 느껴진달까? 나도 그런사람이 되고싶다.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사람

야씽이 준 맛있는 간식!

 

 

 

 

 

 

 

찜닭과 립 🇻🇳

크리스가 집에 초대해줬다!! 엄청난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었다!!!

다음에는 내가 한국음식을 해서 대접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사실 그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숙취때문에 죽는 줄 알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행복했던 시간!

 

크리스랑 트위는 카우치서핑을 이미 하고 있었다! 좋은 이야기도 많이 듣고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주고받았다! 

치킨튀김, 고기 🇻🇳  계란말이  🇰🇷

내사랑 제니랑 자스민이 집에 초대해줬다!!! 히히 울애기들 요리를 엄청엄청 잘한다!❤️ 지인짜ㅠㅠㅠ 맛있었다ㅠ

같이 디저트도 만들었다~~ 팔이 저릴만큼 휙휙 저어보기도 하구~~ 

진짜 놀랐다! 안이랑 제니랑 자스민은 나보다 한국노래를 더 잘 알고 있는것이닷!!! 소요니가 빔가져가서 같이 방에 빔틀어놓고 부산행 영화도 보고 트윈이 좋아하는 뮤비도 보고 안이 좋아하는 엑소도 보았다!❤️

기염둥이 아기들 ❤️

제니랑 자스민은 계산적이지 않은 사랑스러운 마음이 느껴져서 무엇이든 다 주고싶고 더 친해지고 싶다!!!ㅠㅠ 내 집에 있는것같이 편안하고 즐거웠던 날❤️

 

외국인 친구들 엄청 많이 사귀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왔는데 때론 한계를 느끼기도 한다. 언어와 문화의 차이 때문에 친해지기에 시간이 좀 더 걸리고 생각을 나누기에도 장벽이 있다. 하지만 언어와 문화 덕분에 배우는 점도 많겠지! 너무 조바심 내지 말고 진심을 다해서 대하자!

❤️ 마지막은 내사랑 룸메 ❤️

한국인 친구들이 있기에 더 잘 적응하고 의지하고 있는거 같다. 그만큼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도 애뜻하고 깊다. 특히 룸메랑은 더 깊은 만큼 ‘말하지 않아도 알겠지’하는 부분이 있다. 어디서든 나는.. 아니 인간은 관계속에서 상처받고 치유되는 존재이다. 그래서 함께라서 행복하다❤️ 모두 다 잘될거야! 

 

#미국교환학생 #교환학생일상 #niagarauniversity #나이아가라대학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