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For me] 마음챙김 명상앱 마보 사용기 1일차_새해결심 본문

My Universe/Journal

[For me] 마음챙김 명상앱 마보 사용기 1일차_새해결심

Soyeoniverse 2019. 12. 31. 00:25

 

 

명상일기

나의 어렸을 때를 돌아보니 그리 행복하지 않았던 거 같다. 어쩌면 나는 행복하기 위해 꾸준히 훈련해왔다. 내가 부족한 점을 계속 바꾸고 내가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려고 아프지만 계속 노력해왔다. 돌아보니 그런 점이 참 기특하고 또 기특하다. 그런 의미에서 나의 성장 그래프는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고 있다. 그리고 현재진형이다! 히히 

2020년에는 내가 좋아하는 것들, 가슴뛰는 것들을 열심히 할거야. 매일, 매순간 "이 일로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 이 사람에게는 무엇을 배울까? 나의 실수로부터는 무엇을 배울수 있을까?" 굳이 잘하려고 이기려고 애쓰지 않을 것이고  배우는 겸손한 마음으로 살아갈 것입니다! 이번 해에는 나에게 아주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나의 능력을 발견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도전에는 실패가 아니라 성장과 성공만 있습니다! 그러니 아주 열린마음으로 다 받아들일 것입니다. 오잉 갑자기 존댓말.. 하지만 존댓말이 더 좋네..히히 

내가 가지고 싶은 마음가짐은 "나의 어떠한 실수도, 찌질한 면도 너그럽게 받아들이기!" 입니다. 나는 매순간 평가받는 것이 아닙니다. 나의 실수는 나를 더 성장하게 만들어주고 나의 찌질한 면은 나를 더 나답게, 인간답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 모든것은 그럼에도 나를 사랑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한해동안 딱 이것들만 기억하기!!

"이 일로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 이 사람에게는 무엇을 배울까? 나의 실수로부터는 무엇을 배울수 있을까?"

"나의 어떠한 실수도, 찌질한 면도 너그럽게 받아들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