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For me] 마음챙김 명상앱 마보 사용기 3일차_나의 쉼 본문

My Universe/Journal

[For me] 마음챙김 명상앱 마보 사용기 3일차_나의 쉼

Soyeoniverse 2020. 1. 8. 00:59

 

Smile

 

 

1. 마음챙김명상을 좀 더 진지하게 만들어 주는 준비명상

오늘 아침에 아침도 못먹고 헐레벌떡 나와서 약간.... 절박하게 버스안에서 들었던 명상. 내가 마음챙김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기, 의도를 알아차리기, 호흡에 집중하기, 미소짓기... 하고 나니까 훨씬 마음이 편해지고 마인드풀해졌다. 

2. 호흡 명상

반정도는 생각에 휩쓸리다가 반정도는 정말 호흡에 주의를 쏟았다. 갑자기 몸에서 열이 나면서 혈액순환이 잘되는 것 같았다. 후끈거리고 나의 주의가 한곳에 모아지는 느낌이 들었다. 하지만 7분짜리를 해서 금방 끝나버렸다. 아쉽당.... 내일은 호흡명상으로 하루를 시작해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