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Guam 여행] 괌 에어서울 새벽비행기 + 핫스프링스파 후기 본문

Travel/2018. Guam

[Guam 여행] 괌 에어서울 새벽비행기 + 핫스프링스파 후기

Soyeoniverse 2019. 8. 11. 17:59

괌비행기 중에 새벽비행기가 많아서 새벽에 도착하면 숙소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거같아요! 저도 고민을 하다가 찜질방 느낌의 핫스프링스파를 이용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딱하루만 잠깐 머물기에는 좋고! 혼자나 친구랑 오기에는 괜찮지만 가족이랑 왔다면 절대 오지않을거에요!

계단쪽이 샤워실이고 옆에 락커도 있어요. 여기는 샤워실이랑 수면실이랑 따로있어요. 인당 15달러 내면 수건이랑 락커를 주세요.(옷, 치약,칫솔 X)

그럼 짐정리하고 샤워실가서 씻고 옷 갈아입으면 됩니다. 

여기는샤워실 안 공용공간! 이 사진찍고 나서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더구요. 다들 새벽비행기타고 오신분들ㅠㅠ 씻고 나와서 물마시는 곳에 캐리어를 두면됩니당. 그냥 캐리어를 맡기는 곳이라서 중요한 물건은 알아서 챙기세요!

짐까지 다 해결하면 수면실이 따로 있는데 남녀 공용 수면실로 가서 자요. 매트랑 담요랑 찜질방 베개가 있고 마음에 든 자리에 누워서 자면 끝!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실을 이용했는데 정말 열악해요ㅠ 샤워 6부스중에 3부스는 고장나서 사용할 수 없고 물이 고여서 하수구로 안빠지고ㅠ 여기있는 샴푸썼더니 머리가 포켓몬 이슬이 머리처럼되구....(푸석푸석 거의 폭탄)

카운터 사람도 오는 사람도 다 한국사람이더라구요. 여기 샤워실을 좀 잘 관리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단 하루만 묶고 가는거니까... 다들 비슷한 생각이겠죠!

그래서 혼자나 친구랑 가면 추천! 가족들이랑 가면 비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