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Guam 여행] 저렴한 호텔 베로나리조트 오션뷰 룸상태 + 후기 본문

Travel/2018. Guam

[Guam 여행] 저렴한 호텔 베로나리조트 오션뷰 룸상태 + 후기

Soyeoniverse 2019. 8. 11. 18:06

많이 안알아보고 베로나리조트가 위치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길래 예약했어요. 그리고 가기 몇일전에 검색해보니....

바퀴벌레에 쥐나오고 위생상태안좋아서 1층부터 8층 영업정지 먹고, 후기에 벌레나오고 침대에서 머리카락나오고 최악이라는 거에요ㅠㅠ 그래서 정말 걱정많이했지만

결론적으로 제가 운이 좋았던건지 가격대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생각보다 훨씬 침대도, 방도, 화장실도 깨끗하고 프론트 서비스도 좋았고 특히 위치가 pic에서 걸어서 이분! 위치가 정말 좋아요. pic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탈 수 있다는게 장점인거같아요! 하루 있었지만 만족했어요^0^

괌 베로나리조트 침대

들어오자마자 침대 이불부터 마구 헤집어봤다는... 매의 눈으로 머리카락을 찾아내겠다며...

하지만 말끔^0^ 침대도 편하고 깨끗해서 꿀잠잤어용

하지만 뭔가 깨림직해서 저 빨간의자에는 앉지 않았어요...

그다음은 화장실을 매의 눈으로 관찰했죠. 마치 허점을 콕 집어내려는 깐깐한 탐정처럼....

하지만 말끔^0^ 오오오~~ 생각보다 훨씬 좋은데~~

세면대도 깔끔! 따뜻한 물도 잘나오고!

물도 잘내려가고 따뜻한 물도 잘나와요.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보기에 이쁜 베로나리조트 수영장^0^

나름 오션뷰룸

아마 가격이 두명이서 약 95000원이었고 조식은 불포함이었어요!

저렴한 호텔을 원한다면 굿! 가족끼리 새벽비행기로 와서 잠깐 묶을 저렴한 호텔을 찾는다면 굿!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