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USA Exchange student] 학교도서관구경,나이아가라 폭포여행, 일몰 with 불닭마요덮밥 본문

Experience/2018~19. USA 교환학생

[USA Exchange student] 학교도서관구경,나이아가라 폭포여행, 일몰 with 불닭마요덮밥

Soyeoniverse 2019. 8. 15. 15:09

 

이날은 10시간을 아주아주 푹자고 개운하게 일어났다! 꿈에 아빠랑 친구들이 나왔다ㅠ 보고싶다는 생각을 안했었는데 무의식에서 보고싶었나보다ㅠ

 

이날은 아침에 도서관 구경을 시켜줬다!

책에 둘러쌓여있는거 진짜 너무 좋은데!!! 내가 읽을 수 있을진 모르... 읽겠지.. 매우 느리게... 읽어야지! 개강하고 학교에 좀 적응되면 도서관에도 가야겠다! 

디비디도 많고 보드게임도 있고 컴퓨터랑 공부하는 곳도 있고 프린트랑 스캔도 다 꽁짜로 할 수 있고! 아주좋다~!~! 

한국인 친구들 히히  

저기 레오라는 친구는 일본인인데 중국말,일본말,영어 다 잘하고 한국말도 뉘앙스는 다 알아듣는거 같다...!! 이렇게 많은 나라 말을 할 수 있으면 넘 좋겠다아ㅠㅠ I hope so...!!

 

나이아가라 폭포 구경하기!

나이아가라 폭포 Niagara Falls, NY 14303 미국

뭔가 동화책에 나올법한 스쿨버스야 ෆ  

스쿨 버스 진짜 넘 귀엽다... 넘 사랑스럽다... 이런 스쿨버스를 타고 교환학생 온 친구들 다같이 나이아가라 폭포를 보러 간다!

이런 아가들 노는 분위기 넘 여유롭다 ෆ  

옆에 초록초록한 곳에서 다들 여유를 즐기고있는 모습이 좋았다.

조금만 가면!

 

 

 

 

 

 

여기서 티켓을 받고 폭포를 보러 들어갑니다 룰루랄라~!~!

보는 순간 감탄을 금치 못하고 다들 우와...... 했다!! 어떻게 저렇게 거대한 물들이 내려오게 되어있지..?? 자연은 정말 신기하다ㅠ

다같이 파란우비를 입고 폭포 한가운데를 지나러 배를 탄다.

 

 

떨어지는 물을 가만히 시켜보면 시간이 느려지는듯한 느낌이 들었다. 마치 다른 시간의 차원에 있는듯한 느낌? 저 폭포는 365일 언제나 한결같이 떨어지는데.. 하긴 자연에게는 365일이라는 단위조차, 1분 1초라는 단위조차 무의미할 것이다. 그저 보이지 않는것에 인간들이 약속해놓은 거니까..! 

폭포 한가운데를 지나면 얼굴앞에 미스트를 뿌리는 것처럼 물이 튀긴다! 

이 물이 어디까지 갈까!? 돌고 돌아 온 세상을 돌까!?

이탈리아친구들이 저 돌에 올라가길래 멋있어 보여서 나도 따라 올라가서 찍었다 히힛 

이 사진 진짜 너무 이쁘다ㅠ 내가 찍은 사진은 아니구ㅠㅠ 교환학생온 한국인 친구가 찍은 사진인데 무지개, 물, 사람들이 모두 담겨있는 조화가 참 이쁘다. 여기와서 무지개가 굉장히 좋아졌다!! 한국에서는 볼 일이 없어서 몰랐는데 여기서 벌써 두번이나 보았다ㅠ

다음에는 밤에 와서 잠옷으로 갈아입은 나이아가라 폭포도 보고싶다.

마지막으로 사진 찰칵찰칵 찍어주고~!~!~

나는 기념품이었다...히히

이제 점심먹으러 눈누난나~! 피자랑 윙을 파는 음식점이었다. 여기 페퍼로니 피자가 맛있었다ㅠㅠ 토마토 소스랑 페퍼로니랑 한입물면 짱맛있다! 윙도 맛있는데 짜지만 맛있는 미국맛!

 

Walmart  1220 Old Country Rd, Westbury, NY 11590 미국

버즈 오빠! 여기있었어욧!?  

월마트는 크고 많고 넓다...!! 신나게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리희랑 나랑 꽂히는거 있으면 정신못차리고 막 ...여기 아기 장남감들도 핵귀엽다... 증말...

학교로 돌아와서 방에서 쉬다가 리희랑 일몰보러 맥주랑 피자,윙 가지고 일몰장소로 갔다. 어제 학교 돌아다니다가 일몰 보기 좋은 장소를 찜꽁해놨다!!ㅠㅠ 맥주랑 일몰이랑 같이 있으면 세상 넘 행복해! 그리고 리희가 챙겨온 불닭마요덮밥을 돌려먹었는데... 크으... 행복한 한국맛....ㅠㅠㅠ 진짜 싸올껄... 나는 바보다ㅠㅠ 그리울줄 몰랐는데 진짜 그립다... ㅠㅠ

계란 노른자가 쏘옥 들어간다

해가 쏘옥 들어가면 태양이 만물과 상호작용해서 핑크색도 나오고 황금색도 나오고 온갖 이쁜 파스텔 색이 나오는게 정말 이쁘다. 이쁘다라는 말 말고도 표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내 룸메 리희랑 여러모로 통하는게 많다!! 같은 과인것도 그렇고 성격도 그렇고! 같이 웃고 떠들고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더 서로를 알게된거 같아서 좋았다! ෆ 

 

#나이아가라대학교 #niagarauniversity #niagarafalls #미국교환학생 #교환학생일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