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USA Exchange student] 버팔로윙페스티발, 버팔로와사비스시집 본문

Experience/2018~19. USA 교환학생

[USA Exchange student] 버팔로윙페스티발, 버팔로와사비스시집

Soyeoniverse 2019. 8. 19. 15:56

 

09.02 Sunday

코인에게 학교 행사 wing festival 영업당해서 가게되었다... (๑˃́ꇴ˂̀๑)

버팔로가 윙의 시초인 만큼 윙페스티발은 버팔로의 유명한 축제이다. 학교에서 신청하면 5달러에 갈 수 있다! 

south korea

세계지도에 south korea는 한명도 없길래 우리가 콕 찝어주고 왔다!

진짜 다양한 맛의 윙이 가게부스별로 쭈욱 있다~~~ 원하는 상점에서 원하는 맛의 윙을 골라 티켓을 주고 먹으면 끝! 우리는 5개 먹을 수 있었다.

처음도전해본 honey garlic 윙! 살짝 예상가는 맛있다아ㅜ

 

앜ㅋㅋㅋㅋ 저 인형 짱귀여워! 그리고 여기 귀여운 아기들이 많아서 진짜 행복했다ㅠㅠㅠ 보티첼리의 아기천사들 ෆ 

스파이시 피넛맛도 먹어봤다! 이건.. 뭔가 스파이시도 아니고 피넛도 아닌 태국맛..? 메이플시럽이랑 베이컨 발라있는 윙이랑 까르보나라 윙이랑 블루베리 어쩌구 윙이랑 총 6가지 맛을 먹어봤다! 다들 독특하고 개성있는 맛이었다!! 

전광판에 우리 나왔지롱

춤추는 언니들 잡다가 우리도 같이 나왔다아 히히

다양한 윙도 맛보고 윙 페스티발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서 신선했다!

 

 

 

 

 

 

꼿꼿한 얼굴 , 경직된 팔과 어깨

학교에 돌아와서 레오랑 리희랑 월마트가기로했다. 레오가 차를 렌트했다고 해서 내가 운전해본다고 우겼다 히히 면허따고 처음으로 운전하는 거라고 했더니 애들이 오늘죽기 싫다면서.... 벨트를 꽉 붙잡고...

월마트갔다가 차로 슝슝 버팔로까지 스시먹으러 갔다아아

Wasabi Japanese Restaurant  752 Elmwood Ave, Buffalo, NY 14222 미국

와 진짜 여기 지인짜 맛있었다ㅠ 한국에서 먹었던 스시보다 더 맛있었다ㅠㅜ

아보카도랑 연어랑 같이 있는 롤도 있고 참치도 있고 회랑 초밥이 정말 신선하고 맛있다. 진짜 배부르게 먹었다아 

마시멜로 구워먹기

밖에 불나오는 곳이 있는데 안이 저 불에다가 마시멜로 꾸워먹자고 해서 신나가지고 춤추면서 꾸워먹었다! 그러다 마시멜로에 불붙고... 

중국인 애들하고 이런저런 이야기하다 들어가서 코잤다!

 

09.03 Monday

오늘은 labor day ~~~ 미국의 노동의 날!

아침에 느즈막하게 일어나 헬스장갔다가 과제좀 하고 레오가 우동해준다고해서 레오방으로 갔다!

1차로 야끼소바를 해치우고! 아시안마켓에서 레오랑 코키가 사온 야끼소바인데 짱맛있다ㅠ

2차로 우동을 해치우고! 일본식 우동인데 소스를 적당히 붓고 물을 섞어서 데친 면을 넣어먹는 우동이다. 이것도 진짜 맛있고 딱 일본식 방식의 우동이었다!

3차로 정형오빠의 고추참치.. 정말 뼈저리게 후회하는게 옷말고 차라리 한국음식좀 챙겨올껄ㅠ 우리엄마 김치좀 챙겨올껄ㅠㅠㅠㅠ 고추참치를 입안에 넣는 순간 오랜만에 맞이하는 한국의 맛에 피들이 방긋방긋 웃었다

4차로 케이티 생일축하파티후 초코케익해치우기! 케이티는 영국친구인데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엄청 스윗한 친구이다.. 

토론토 여행갔다온 한국친구들이 와서 다같이 수다떨었다!

나랑 리희는 고민보드를 만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워낙 뭐 하나 사려면 고민이 많아서 이걸 만들어놓고 고민을 멈추고자 기록을 시작했다. 사실 십분만에 반은 채워졌다. 꺄륵!

 

#나이아가라대학교 #niagarauniversity #미국교환학생 #교환학생일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