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생각하며 여행하기] 혼자가는 발리한달살기 - 서핑의매력,발리마사지받기! 본문

Travel/2017. 발리한달살기

[생각하며 여행하기] 혼자가는 발리한달살기 - 서핑의매력,발리마사지받기!

Soyeoniverse 2019. 7. 2. 06:26

이날은 날씨가 정말 좋았다. 구름도 솜사탕같고 햇빛이 쨍쨍한 날이어서 바다에 물보석들도 반짝반짝 빛나는 날이었다!

발리 serangan

이런 해변이 내가 발리오기전에 상상했던 해변이다ㅠ 하지만 정작 머리속에는...

아.. 저파도 무서워... (왈칵)

씬나게 사진찍고 마음을 가다듬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잘할거야!

<두번째날 후기>

서핑의 매력에 풍덩 빠지게 되었다. 파란 하늘,파란 바다와 바다 위에 반짝반짝 빛나는 물보석들 그리고 하늘과 물의 구분을 해주려는 듯 이쁘게 걸어놓은 뭉게구름들... 이 오션 한가운데 떠있을 나를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올랐다! 게다가 이날은 보드위에 테이크오프(take off)했다! 한마디로 일어섰다!헤헤 일어났을 때 그 쾌감이 짜릿해서 서핑이 정말 좋아졌다!! 힘든지 모르고 계속 시도하고 시도하고 또 시도했다. (내 피부가 화상을 입는지도 모른채....)

서핑 후 빈땅 한병

크으 사실 사진찍을 겸 한병샀다..ㅎ 오늘 수고한 나에게 치얼스-

발리 serangan

그 다음날 서핑수업이 없는게 아쉬울정도로 만족스러운 두번째날 서핑 오예에에~~~>0<

스미냑에 있는 새우집

아아아아 여기 진짜 개.존.맛.탱❤️

새우가 맛은 불향이 나는 불고기,식감은 꼬들꼬들한 꼼장어 같았다. 저 꼬막같이 생긴 조개 양념도 불향이 나는 매콤달콤한 맛, 뭐라설명할 수 없지만 밥한공기 금방뚝딱할만한 차깡꿍!!! 정말정말 또먹고싶다ㅠㅠ 가게이름이 뭐더라....ㅠㅡㅠ

서핑한날은 마사지 받아야짓 룰루

스미냑 murano spa / 침대앞에 바로 샤워할수 있는 욕조

위드서프발리 캠프 바로!! 옆에 있는 마사지샵인데 분위기도 짱 좋고 어깨&등 마사지 최고다... 서핑한후에 피로가 싹 다 풀린다!!! 가격도 tax붙어서 110000루피아!

진저티와 쿠키

마치 마사지사 분들이 근육과 뼈공부를 한것같았다. 뼈 하나하나를 누르면서 마사지해주셔서 진짜 너무 시원했다. 찾아보니 free 서틀도 있다던데 정말 추천하는 마사지샵이다❤️

이날은 서핑하면서 내 눈에 담겼던 풍경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이때를 떠올리면 ‘치유명상’ 책중에 이구절이 와닿는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눈과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가슴을 얻고 나서야 살아있다는 사실 자체가 축복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