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Canada yellow knife] 오로라 여행 - 시청, 박물관, 에어캐나다후기 본문

Travel/2018. Canada

[Canada yellow knife] 오로라 여행 - 시청, 박물관, 에어캐나다후기

Soyeoniverse 2019. 8. 4. 23:32
행복한 아침,아쉬운 체크아웃👋

어제 밤부터 아침먹을 생각하면서 잤지롱

h마트에서 시킨 볶음김치덮밥과 매콤낙지덮밥을 가져왔다. 하 진짜 넘 맛있어ㅠㅠ (우리엄마 볶은김치볶음밥이 먹고싶다.... ) 거기에 메이플베이컨과 계란까지 든든하게 먹고

로빈가족들이랑 인사했다!!!! 로빈은 정말 스윗하고 긍정에너지 넘치고 아내님은 정말 이쁘시고 아들 리스를 보자마자 소요니 다리가 풀렸다...

넘 사랑스러워서 💕 

비행기에서도 리스 얼굴이 생각났다ㅜ

yellowknife b&b

솔직히 진짜 인생숙소! 리희랑 나랑 여기 숙소가 넘 좋아서 긱사 못돌아 가겠다고했다ㅜ 마지막으로 게스트3팀이랑 로빈에 가족이랑 다같이 사진찍었다!

시청에서 확인증받고 박물관 구경하기 😝

 

시청가면 주는 확인증과 뱃지

옐로우나이프 뱃지와 북위60도 옐로우나이프에 왔다는 확인증을 주신다! 꽁꽁 얼은 호수앞에서 인증샷찍기

우리 둘다 왜 눈을 뜨지 못하니...

이 사진 찍어주신 아저씨 정말 착하셨는데 히히히 갑자기 우리에게 오셔서 사진찍어준다고 하셨다 ˃̵͈̑ᴗ˂̵͈̑ 

City of yellowknife

춥지만 코로 깊게 숨쉴 때 들어오는 시원하면서 아린 느낌마저 좋았다! 

뭔 깃발이 이렇게 많다냐~  

시청에서 길을 물어물어 박물관으로 이동했다. 

시청에서 밖을 바라보는 뷰

박물관가서 방명록도 남기고 본격적으로 구경하기 시작했다!

꽤 실감났던 북극곰 사냥 장면

 

귀여운 북극곰이 사냥할때는 돌변한다..!
요녀석 숙소에서 창밖 내다봤을때 봤다!

 

키킼 내집인 마냥... 차한잔 하실래여

 

우연히 마주친 우리 신동엽 아저띠

박물관 돌아보는 재미가 쏠쏠했당! 무엇보다 가장 재미있던건...

보기보다 만배 재미있는 게임

이 게임을 리희랑 5판 3승제로 했는데 그렇게 박진감 넘칠수가 없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손에 땀을 쥐면서 했다! 리희가 승❤️ 끝까지 멋진 스포츠맨쉽 보여줬구연 

내가 지어준 요녀석 이름은, buffalo

마지막까지 yellowknife b&b

 

이 날씨에도 추운데 -30도는 얼마나 추울까..!! 이번에 느낀건 무엇보다 발이 제일 춥다는거!! 다들 발을 따뜻하게 보온하는데 주의하세요!!!

기념품샵 들려서 사고싶은것도 사구 !

그래도 남는 시간 덕분에 다시 우리 숙소까서 몰래 먹고 먹고 또 먹었다.. ෆ 헬로오로라투어에서 오후 6시이전까지는 공항 픽업해주신당!

돌아오자 무사히 🙏

 

사진을 한참 찍어도 한참 남아있는 대기시간

이번 캐나다 옐로우 나이프 여행테마는...

 

방문하자 캐나다
느껴보자 오로라
돌아오자 무사히

말끝나기 무섭게 비행기가 1시간 20분 연착되서 공항에서 무한대기했다. 그리고 환승할 그 다음 비행기타려고 정말 피토할때 까지 뛰었다... 리희가 목구멍이 하도 뛰어서 심장이 목구녕에 있는줄알았다고했닼ㅋㅋㅋ 진짜 공감... ಥ_ಥ 

그리고 내가 돌아오는 메가버스도 날짜를 잘못예약한거닷.... 소요나... 흡... 눈물좀... 이정도면 우정을 손절당하지 않은게 기적이다...

히히 우버타고 레인보우브릿지까지 편하게 왔다...^_^ 그래도 무사히 돌아온게 어디야!!! 돌아오자 무사히❤️

 

감히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잊을 수 없는 내 인생 best 5안에 꼽힐 이번 여행 끝~~

 

#캐나다옐로우나이프 #캐나다옐로우나이프오로라 #캐나다오로라 #옐로우나이프오로라 #오로라여행 #yellowknifeb&b #캐나다오로라여행 #헬로오로라 #에어캐나다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