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 myself

[Canada yellow knife] 오로라 여행 - 헬로오로라 후기! 본문

Travel/2018. Canada

[Canada yellow knife] 오로라 여행 - 헬로오로라 후기!

Soyeoniverse 2019. 8. 5. 19:56

 

숙소에 이은 두번째는 투어편!

저는 헬로오로라 투어를 3일동안 이용했습니다. 오로러 헌팅2일+ 오로라빌리지 하루 해서 한국돈으로 약 35만원정도 들었어요.

 

 

오로라를 보려면 꼭 투어를 이용해야하나요?

아니용!! 저는 무조건 투어를 이용해야하는줄 알았는데 같은 숙소에 지냈던 타이완에서 오신분들은 차를 렌트해서 직접 오로라 스팟에 가시더라구요! 

언제든지 자유롭게 보고싶으면 차를 렌트해서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다만 저한테는 스팟도 모르고 운전도 못하니까 픽업해주시는 투어가 좋았어요!

 

투어는 종류가 많나요?

 

투어종류는 2가지가 있는거같아요!

1. 오로라 헌팅투어

- 투어 업체 차를 타고 그날그날 다른 스팟을 찾아다니는 투어

- 투어 업체 차에서 스낵과 따뜻한 차를 주세요

2. 오로라 빌리지 투어

- 투어업체에서 예약하지만 다같이 큰 오로라 빌리지에 갑니다.

-tp라는 텐트같이 생긴곳을 배정받아요. tp안에는 따뜻한 차나 핫초코와 난로가 준비되어있어요

- 추우면 tp안에 있다가 오로라 보고싶으면 자유롭게 나가서 보는 투어입니다.

 

⭐️저는 각자 매력이 다르다고 생각해요! 두개 다 해보는걸 추천합니다!

 

어떤 투어업체를 이용하셨나요?

- 저는 헬로오로라 투어를 이용했습니다. 사실 여러가지 비교해본후 하려고 했는데... 맨날 미루다가 그냥 몇일전에 훅! 예약했어요 히히

- 결과적으로 헬로오로라! 정말 만족했습니다. 저는 투어 사장님이 정말 좋았어요ㅠㅠ 아닌척 다 챙겨주시고 관심없으신척 다 신경써주세요!! 키킼

카메라 챙겨갔는데 사장님이 오로라랑 별 찍는법 다 알려주셨어요 짱!

- 사장님께서 원래 이 오로라를 보러오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공부하고 설명해주려고 투어를 만들었다고 해요. 하지만 요즘은 다들 ‘우와~ 오로라다~ 사진~!!’하고 끝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아쉽다고 하셨어요...!! 만약 헬로오로라를 이용하신다면 오로라에 대해 궁금한점을 물어본다면 좋은 답변도 얻고 사장님도 더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실꺼라는 생각이듭니다! 

헬로오로라는 어떤가요?

 앞에도 말했듯이 사장님이 정말 좋아요! 아! 낮 12시부터 6시까지는 시간 맞으면 공항에서 숙소 픽업도 해주세요.

- 사진을 찍어서 직접 주세용! 이 포스팅에 있는 사진도 헬로오로라에 주신 사진입니다아 (๑˃́ꇴ˂̀๑)

- 과자랑 따뜻한 차도 주세요!

- 제가 오로라랑 별에 대한 지식이 하나토 없었는데 물어보면 다 답해주세요! 지식도 얻은 기분! 히히

⭐️하지만 저는 다른 투어업체는 이용해보지 않았으니 다른 업체도 비교해보세용!

오로라는 맨날 볼 수 있나요?

- 정말 날씨에 따른 운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3일 내내 엄청 잘봤어요! 하지만 원래 제가 갔던 10월 초, 시기만 봤을 때는 오로라 보기 안좋은 시기라고 하셨어요. 근데 요즘 기후이상으로 계속 안보이다가 갑자기 잘보이는거라고 운이 좋은 사람들이라고 하셨어요... 정말 운에 따르는 듯해요...!!

그럼에도 오로라를 보러가는 이유는!!??

- 정말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솔직히 평소에 오로라 떠있는 거는 사진으로 봐야 더 이뻐요! 우리 눈이 지각할 수 있는 시간과 빛의 양보다 카메라로 조절하는게 오로라를 더 잘 포착할 수 있기 때문인거같아요!

- 하지만 오로라가 넘실넘실 춤추는걸 보고 이래서 보러 오는거구나 싶었어요ㅠㅠㅠ 오로라가 춤추는 공연은 눈으로만 담을 수 있어요! 그 빠르고 강력한 움직임과 여러가지 색깔들!

오로라 여행은 제가 감히 손꼽을수 있는 제 평생 가장 인상깊은 여행이에요! 여러분도 모두 좋은 여행되길 바라요~~

 

추워서 손 모은거 아니구 기도하는 모습 키키 

 

 

Comments